뉴스탭
신상품뉴스모바일
아웃도어 패션 아이템 블루투스 스피커 '팝스 진(pops jean)'
인형민 기자  |  news@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07.15  09:24:4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비스비(VISVI, 대표 이상옥, http://visvi.co.kr)가 야외활동에 어울리는 아웃도어 스타일의 패션 아이템! 블루투스 스피커 팝스 진을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비스비(VISVI) 팝스 진(pops jean)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애플 아이패드, 노트북, MP3 플레이어 등의 다양한 기기에 번거로운 케이블 대신 블루투스 4.0 전송 방식을 이용하여 손쉽게 연결되며 동작한다.

휴대성에 특화된 제품답게 저전력 설계는 물론 고효율 방식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본체에 내장시켜 별도의 어댑터를 이용해 전원 공급이 이뤄지지 않아도 연속으로 6시간 동안 무선으로 오디오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만약 전원이 켜진 후 사용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180초가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OFF 되는 절전 기능도 갖췄다.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기기를 연결하고자 할 경우에는 함께 지원되는 3.5파이 AUX 단자를 이용해 유선 방식의 오디오 입력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과 연결해 스피커 폰 기능으로 사용할 경우 대기는 약 100시간, 연속 통화는 약 4시간 동작한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의 비스비(VISVI) 팝스 진은 세로 51mm x 가로 48mm 사이즈에 제품의 무게는 92g에 불과해 등산이나 캠핑을 비롯한 거친 아웃도어 활동 중에도 가볍게 휴대할 수 있다.

블루투스 기기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사용자를 배려해 모든 조작은 한글 음성으로 구분되며, NFC 기능을 내장해 별도의 페어링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기기와 빠르게 연결된다. 아울러 최대 8대의 기기의 접속 이력을 기억하는 멀티 페어링을 지원한다.

비스비(VISVI) 팝스 진은 패션 액세서리는 물론 스피커 용도로도 충실하게 동작한다.

크기는 작지만 팝스 진을 통해 울리는 음량은 절대 가볍지 않다. 고역대 부터 중저역대 까지 전 대역을 풍부하게 구현하는 소형 풀레이인지 스피커를 장착해 야외에서도 박진감 넘치는 강렬한 사운드를 체감할 수 있다.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시킨 제품이지만 디자인은 여타 패션 액세서리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다. 색상은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깔끔한 그레이 바디 색상에 패셔너블한 진 커버로 마무리한 그레이 진과 세련된 블랙 바디에 패셔너블한 진 커버의 조합으로 완성된 블랙 진에서 선택할 수 있다.

디자인에 특화된 제품답게 버튼에도 디자인 감각이 더해졌다. 터치 센서 방식으로 동작하는 버튼은 두 번 연속 터치할 경우 이전곡/다음곡 방식으로 동작하며, 길게 한 번 터치할 경우 소리 증가/감소 목적으로 동작한다.

아웃도어라는 디자인 컨셉은 함께 제공되는 액세서리에도 영향을 미쳤다. 등산 배낭이나 캠핑용 로프에 매달아 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카라비너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것 또한 비스비(VISVI) 팝스 진 제품에서 구분되는 차별화된 특징이다.

이 외에도 전기, 전자 제품에 환경 유해물질이 없는 친환경 소재로 제조한 제품에만 허용되는 친환경 RoHS 마크를 획득했으며, 삼성화재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에 가입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비스비(VISVI) 팝스진의 소비자 가격은 4만 6,000원이며, 오프라인과 온라인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비스비 카페(http://cafe.naver.com/visvi) 또는 비스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VISVI) 에서 찾아볼 수 있다. 아울러 오는 7월 24~26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회 IT액세서리 주변기기전 2014(KITAS - 키타스 2014)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주)비스비(VISVI) 관계자는 "아웃도어를 지향하는 스피커는 많지만 디자인까지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스피커는 팝스 진이 처음이다"며, "패션과 기능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켜주는 아웃도어 스피커 팝스 진을 드디어 대중에게 공개한다"라고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비스비(VISVI)는 오는 7월 20일까지 비스비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알렸다.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비스비에서 출시하는 모든 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행사에 우선 초대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제공된다. 대학생 서포터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비스비 카페(http://cafe.naver.com/visvi)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인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인기 온라인 게임에 적합한 6코어 프로세서는?
2
도쿄관광한국사무소, 한류 열풍에 오픈한 도쿄 한국 포차 거리 소개
3
앱코, 프리미엄 저소음 케이스 S2000 제로노이즈 출시
4
1월 22일 원데이 찬스! 올해 첫 번째 MSI 노트북 워너비 기획전
5
이엠텍, 역대급 가성비 ASUS 공유기 증정 이벤트 진행
6
쿨맥스,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쿨링력을 보여주는 공랭쿨러 CA-40Eagle 출시
7
LBL, 우아한 무드 가득한 캐시미어 소재 ‘스트라이프 머플러’ 선보여
8
유니씨앤씨, 저음과 음질을 모두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 JBL CHARGE5 네이버 무료 체험단 진행
9
아디다스 키즈, 레고와 손잡고 ‘SS22 아디다스 레고 클래식’ 출시
10
크린토피아, 심장병 자녀 둔 직원에 후원금 전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