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사랑의 불시착 인기에 메디힐도 활짝… ‘현빈 마스크팩’ 매출 132% 급증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2.14  14:01:2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은 전속 모델 현빈과 손예진의 열연으로 인기몰이 중인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흥행에 힘입어 자사의 매출이 급속 상승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8일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 13화에는 윤세리(배우 손예진)가 북한군 4인방에게 마스크팩을 붙여 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배우 최지우와의 깜짝 만남을 앞둔 김주먹(배우 유수빈)을 위해 세리가 손수 스타일링을 해 준 것. 해당 장면에 등장한 마스크팩은 메디힐의 ‘미백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로 방송이 나간 직후, 매출이 전주 대비 132% 상승했다.

일명 ‘현빈 마스크팩’으로도 알려진 메디힐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는 얼굴에 붙이면 풍성한 버블이 형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톡톡 터지는 버블 세럼의 셀프 마사지 효과가 피부를 화사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떼어 낸 후 씻을 필요 없이 두드려 흡수시키면 광채 및 윤기 부여에 도움을 준다. 방송에 등장한 ‘미백’ 제품 외에도 피부 수딩 및 결광 연출에 도움을 주는 ‘진정’ 제품까지 총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북한군 4인방도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진정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는 2월 16일까지 올리브영 기획전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 2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9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14화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 플랫폼에서 가구 평균 17.7%, 최고 19.0%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올랐다. 특히 40대 여성 시청률은 최고 25.9%를 기록하며 안방극장 여심을 또 한 번 저격했다.

뿐만 아니라 남녀 1050 전 연령에서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으며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 역시 평균 12.2%, 최고 13.3%를 기록,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일으켰다.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오는 16일 방송 예정인 16화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사이판에서 열린 첫 한류문화 축제의 밤 페스티벌 성황리 종료
2
고출력 무선 앰프로 무선성능 강화된 AC2600급 유무선 공유기 ‘ipTIME A8004T-XR’
3
3월 새 출발을 위한 ‘나를 위한 선물’ 실속 있게 구입하는 방법은?
4
학교 생활기록부 기재 가능한 자격증 '소프트웨어자산관리사', 2020년 시험 일정 발표
5
ZTE, 산업 고유의 SuperDSS 솔루션 출시
6
트리아뷰티, 시코르∙신세계몰 해피바이러스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7
기가바이트, 어로스 노트북 시리즈 '컴퓨존'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8
왕관을 쓴 메모리 'ZADAK DDR4 16G PC4-25600 CL16 SPARK RGB'
9
작지만 강한 실속형 메인보드 'ECS DURATHON2 B365H5-M16 코잇'
10
아이언소스, ‘모바일 게임 산업 트렌드’ 주요 5가지 발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