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신상품뉴스모바일
비스비, 릴타입 충전케이블 시스템 적용된 초고속 충전기 출시
인형민 기자  |  news@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06.03  17:40:2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주식회사 비스비(VISVI, 대표 이상옥, http://visvi.co.kr)가 초고속 스마트폰 충전 어댑터 비스비(VISVI) RC03을 출시한다.

   
 
비스비(VISVI) RC03은 차량에서 지원되는 시거잭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USB 방식의 초고속 충전 어댑터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비어있는 시거잭에 꼽은 후 본체에서 제공되는 케이블에 단말기를 연결하거나 여분으로 제공되는 USB 단자에 스마트폰용 충전케이블을 연결하면 된다.

   
 
비스비(VISVI) RC03은 앞서 출시되었던 비스비(VISVI) RC02 모델의 성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후속 제품으로, 이번 제품은 용량이 현존하는 국내 차량용 릴타입 충전기 가운데 최고 출력인 3.5A의 대용량으로 확장됐다.

단독 고속충전은 물론 휴대장비 두 대를 단말기에서 허용하는 최고속도로 충전이 가능하며 연결 가능한 단말기의 종류 또한 대폭 늘어난 것이 특징이다.

애플 아이폰은 물론 애플 아이패드, 삼성전자 갤럭시S5, 갤럭시노트, 팬택 베가아이언, 베가 시리즈, LG옵티머스 시리즈까지 고속 충전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한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1개의 케이블은 스마트폰 사용자를 타깃으로 한 마이크로 5핀(블랙,민트,레드) 또는 애플 아이폰5 이상을 보유한 사용자에게 필요한 라이트닝 8핀(블랙,민트) 커넥터 중에 용도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릴타입 케이블 방식을 도입해 최대 85cm에 달하는 케이블을 손쉽게 감기거나 풀어 낼수 있는 것은 물론 물론 사용한 후에는 원터치 버튼 조작만으로 선이 자동으로 감겨 차량 내부를 늘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편의성까지 제공한다.

충전 중에는 블루 색상의 LED로 동작 유/무를 알려주며, 과전류차단 3중 안전장치를 장착해 안정성까지 확보했다. 안전퓨즈를 내장해 과전류를 차단하며 온도보호 IC회로를 갖춰 충전기의 온도 상승으로 발생할 사고를 미연에 방지했다.

이 외에도 전기, 전자 제품에 환경 유해물질이 없는 친환경소재로 제조한 제품에만 허용되는 친환경 RoHS 마크를 획득하는 등 차별화 요소를 갖췄다.

소비자 가격은 2만 5,000원이며, 세븐일레븐을 포함 오프라인과 온라인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비스비 웹 사이트(http://visvi.co.kr) 또는 비스비 카페 (http://cafe.naver.com/visvi) 에서 찾아볼 수 있다.

(주)비스비(VISVI) 관계자는 "외출이 잦거나 스마트폰 사용량이 많은 자동차 운전자에게 최고의 편의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다"라며, "더욱 빠른 충전이 가능한 RC03 충전기를 포함해 더욱 편리한 사용을 돕는 컨버전스 액세서리의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관심을 당부했다.

[관련기사]

인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인기 온라인 게임에 적합한 6코어 프로세서는?
2
도쿄관광한국사무소, 한류 열풍에 오픈한 도쿄 한국 포차 거리 소개
3
앱코, 프리미엄 저소음 케이스 S2000 제로노이즈 출시
4
1월 22일 원데이 찬스! 올해 첫 번째 MSI 노트북 워너비 기획전
5
이엠텍, 역대급 가성비 ASUS 공유기 증정 이벤트 진행
6
쿨맥스,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쿨링력을 보여주는 공랭쿨러 CA-40Eagle 출시
7
LBL, 우아한 무드 가득한 캐시미어 소재 ‘스트라이프 머플러’ 선보여
8
유니씨앤씨, 저음과 음질을 모두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 JBL CHARGE5 네이버 무료 체험단 진행
9
아디다스 키즈, 레고와 손잡고 ‘SS22 아디다스 레고 클래식’ 출시
10
크린토피아, 심장병 자녀 둔 직원에 후원금 전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